• 학습지원센터


  • 자주묻는질문


   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죠?
    A

    본 교육원은 기업의 재직자 대상으로 교육실시하는

    위탁교육기관으로 단체 신청만 가능합니다. 기업체 회원 일괄 등록을 진행하며, 개인적인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 본 교육원의 수강생일 경우 개강 당일에 받으신 알림톡 내 로그인 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수강 진행하시면 됩니다.  

    ※단체 회원가입 시 최초 로그인하신 경우 앞으로 사용하실 비밀번호 변경 후 사이트 이용 가능합니다.
     

     

    Q 법정의무교육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죠?
    A

    본 교육원은 기업의 재직자 대상으로 교육실시하는 위탁교육기관입니다.

    개인별 수강신청은 불가능하며, 

    기업의 서류 접수를 통한 단체수강신청만 가능합니다. 


    Q 수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.
    A

    1. 수강진행 방법

    가온에듀 접속 → 알림톡 받으신 계정으로 로그인 → 온라인 학습 → 수강관리 → 학습중인 수업 → 과정확인 후 상세보기 → 수강시작 2. 한 차시당 최소 학습시간 및 모든페이지 학습 후 다음 차시 진행 가능합니다.  

    3. 일일 학습 진도량은 1일 8강으로 제한 차시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.
     

    Q 수강 중인데 화면이 넘어가지 않는다면
    A

    페이지의 영상이 끝날때 마다

   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다음 페이지 버튼. [ >] 또는 [NEXT]를 클릭하면서 됩니다. 다음 페이지 버튼이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다면 [화면비율조정]을 하셔야 합니다. ※ 화면 비율 조정법 키보드의 컨트롤키(CTRL) 누른 상태에서 

    마이너스키(-) 또는 플러스키(+) 눌러서 화면 조정

     

    Q 영상에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는 표시가 안보일 경우
    A

    모니터 해상도 또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화면 비율에 따라

    영상의 잘림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 해결방법 키보드 하단의 [Ctrl]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[-](숫자키판에 있는 빼기) 버튼을 누르면 화면 비율이 작아지면서 영상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. 그럼.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 

    [ > ] 또는 [NEXT]가 보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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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휴대폰 본인인증이 안됩니다.
    A

    <휴대폰 본인인증 오류 발생 시 확인사항>

    1. 본인인증에서 휴대폰 번호의 명의가 본인이신지 확인. 2. 휴대폰 인증 시 "휴대폰 본인 확인에서 [문자로 인증하기]로 진행했는지 확인. - "간편본인확인(앱)"으로 진행 시에는 휴대폰 내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 3. 인증번호 문자서비스의 번호가 휴대폰 내 차단(스팸)처리되어있는지 확인. ※ 인증 성공은 되었으나 "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." 보일 경우 본 교육원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 본인인증하는 휴대폰번호가 불일치하면 나옵니다. 이 경우에는 교육원으로 연락 바랍니다. 

    070-4364-0501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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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라면
    A

    과정별 최초 교육시작을 위해서는

    본인인증(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)을 처리 후 수강할 수 있습합니다.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으신 분들은 아이핀을 발급받으셔서 본인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 <아이핀 발급 방법> 주민센터(행정복지센터) 발급중단으로 민간 아이핀 발급사이트에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 ※ 민간 아이핀 발급사​ 1. 나이스 아이핀 : http://www.niceipin.co.kr/useIpinServe0.ni?t=0#tabTarget1 - 일반 개인 공동인증서(구.공인인증서/무료)로 온라인 발급 가능 2. SIREN24 아이핀 : https://www.siren24.com/mysiren/ipin/sir_e0701_01.jsp - 범용 공동인증서(유료)로 온라인 발급 가능 3. KCB 아이핀 : http://www.ok-name.co.kr/acs/non/index.jsp 

    - 범용 공동인증서(유료)로 온라인 발급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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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아이디/비밀번호가 오류라면
    A

    <아이디 오류>

    1. 영문이 대/소문자 확인바랍니다. 핸드폰에서 영문자 입력 시 영문의 첫글자가 대문자로 자동입력되는 경우가 있음 영문 아이디의 첫 글자가 대/소문자를 확인바랍니다.​ 2. 보이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찾기 이용하세요. <비밀번호 오류> 1. 기존 회원일 경우(이전 수강 이력이 있는 회원) 기존의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세요. *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보이는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용하세요. 2. 아이디의 영문 부분의 대/소문자 일치 여부 확인하세요. ※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이 어려울 경우 교육원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. 

    ​070-4364-0501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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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아이디와 비밀번호 문자를 실수로 삭제했다면
    A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

    본 교육원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 찾기] [비밀번호 찾기] 를 이용하여 찾으세요. 또는 교육원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. 

    070-4364-0501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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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휴대폰번호, 비밀번호등 회원정보 변경은

    [온라인 학습 → 회원정보 관리]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 ※ 비밀번호 / 이름 / 생년월일 => 홈페이지에서 변경 불가! 변경 희망 시. 교육원으로 연락바랍니다. ☎ 070-4364-0501  

    단. 아이디는 변경 불가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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